[스위스] 슐저, 노르딕 워터 인수해 북유럽 진출 발판 마련

슐저 AG(Sulzer AG)는 최근 노르딕 워터를 1억4천4백만 달러에 인수하는 구속력 있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노르딕 워터(Northic Water)는 도시 및 산업용수와 폐수 용도를 위한 선별, 침전 및 여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스웨덴 고텐버그에 본사를 둔 노르딕 워터사는 6개국 13개 사업장에 2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약 9천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추정된다.

이 거래를 통해 슐저는 기존의 펌프, 그라인더, 믹서, 압축기 및 현재 물시장에 제공하는 다른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장비를 통해 폐수 처리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그레그 푸크스 기욤(Greg Poux-Guillaume) 슐저 CEO는 이번 인수에 대해 "북유럽 물팀 전체를 환영하며, 도시와 공업용 폐수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급성장하는 수처리 시장으로 제품을 확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press-release/14195529/sulzer-sulzer-to-acquire-nordic-water) / 2021년 1월 3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