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에너지 리커버리, 두 번째 계약 수주

에너지 리커버리(Energy Recovery)는 인도 중부에서 화학제조업체 운영을 지원하는 첫 번째 계약을 수주한 데 이어 새로운 ‘울트라(Ultra) PX’ 에너지 회수장치를 제공하는 두 번째 계약을 수주했다고 지난 2월 5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중국 쓰촨성 천연가스 공장의 산업용수 처리를 지원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울트라(Ultra) PX’는 UHPRO(Ultra High-Pressure Reverse Osmosis) 응용 분야에서 산업용수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비용 및 환경 영향을 크게 줄이도록 설계되었다. 이 장치는 UHPRO 시스템에 적용될 때 낭비되는 에너지의 최대 60%를 회수한다.

UHPRO는 페수 무방류(ZLD) 및 최소방류(MLD) 산업용수 처리 요구 사항을 달성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는 고농축 산업폐액을 정화하고 재활용하여 폐수 배출을 제거하거나 최소화한다. 에너지 리커버리의 울트라 PX 장치는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ZLD 및 MLD 시장에서 UHPRO의 채택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울트라 PX는 또한 최대 시스템 성능을 위해 에너지 리커버리의 새로운 초고압 순환 펌프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출처 = Filtration + Separation(https://www.filtsep.com/water-and-wastewater/news/energy-recovery-wins-second-contract-award/) / 2021년 2월 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