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GDH사, 유해화학물질 'PFAS'의 안전한 폐기 돕는다
엔지니어링 컨설팅 GHD사에서 EPA기준에 맞춰 폐기물 솔루션 제공키로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 중 하나 인 GHD에서 미국 전역에서 발생하는 폐기물과 유해화학 물질인 PFAS 및 PFAS를 EPA(미 환경 보호국) 기준에 맞춰 폐기할 수 있는 협력방안을 제시했다.

GHD의 리더 라이언 토마스(Ryan Thomas, Ph.D.)는 "EPA의 임시 지침에 따라 열 처리, 매립지 및 지하 주입 우물과 잠재적 인 처리 기술을 포함하여 실행 가능할 수있는 PFAS 기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히며 폐기 및 폐기 장소가있는 지역 사회에 대한 고려 사항과 폐기 방법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GDH사의 폐기물 처리의 핵심은 폐기 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목표로 장기적으로 실용적이고 규정을 준수해 실행 가능한 위험 관리 전략을 포함한다. GHD의 PFAS 관련 전문가는 폐기물 처리의 해결방안과, 위험 관리 대안에 대한 포괄적인 자문을 제공해 시설의 실용적 관리를 보장하는 것이다.

[출처 = Water World(https://www.waterworld.com/drinking-water/potable-water-quality/press-release/14196823/pfas-destruction-and-disposal-solutions-may-raise-liability-longterm-cost) / 2021년 2월 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