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허니웰, IRSC와 연간 660만 갤런 절수 프로젝트 진행

인디안리버주립대(Indian River State College, IRSC)와 허니웰(Honeywell)은 일련의 건물 업그레이드를 통해 IRSC 캠퍼스 5곳에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종합적인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에너지 절약 성능 계약을 통해 구현된 개선사항은 에너지 사용량, 물 소비 및 운영 비용을 연간 최소 85만 달러 또는 10년간 980만 달러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새로운 조명과 난방, 환기, 에어컨(HVAC) 제어를 통해 학생, 방문객, 직원의 교육 환경을 개선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현재의 대학 기반시설은 연간 660만 갤런의 물을 덜 사용하게 될 것이며, 이는 10개의 올림픽 크기의 수영장과 맞먹게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플로리다 도로에서 883대의 자동차를 제거하는 것과 같은 4천185톤의 탄소 발자국을 줄일 것이다.

숀 도나휴(Sean Donahue) IRSC 시설 및 지속가능성 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성 야망을 높이고 학생과 직원들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위한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우리가 받는 공공 기금의 좋은 보조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허니웰과 대학의 논의는 2019년 말에 시작되었다. 2020년 12월에 착공되었으며 올해 말에 완공될 것이다. 보존 및 비용 절감을 증가시키는 미래 단계가 구현될 수 있습니다.

허니웰 빌딩 테크놀로지 프로젝트의 부사장이자 총괄 매니저인 호세 사이먼(Jose Simon)은 "이 프로젝트는 대학과 지역사회를 위한 윈윈이다"면서 "인디안리버주립대학은 초기 비용 없이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보다 편안한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학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Honeywell은 전 세계적으로 약 6천 개의 효율성 보장 프로젝트를 완료했으며, 이 작업을 통해 고객의 에너지 및 운영 비용을 약 60억 달러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197197/honeywell-honeywell-project-will-save-florida-college-66-million-gallons-of-water-annually) / 2021년 2월 1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