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H2O이노베이션 퀘벡 햄노로드 시설 용량 40% 확장

H2O이노베이션 (H2O Innovation)은 단풍나무 사업 라인의 지속적인 성장과 예상되는 수처리 프로젝트 매출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퀘벡 햄-노르드 제조 시설의 확장을 발표했다. 임대차계약 체결에 따라 2021년 5월 1일자로 현 공장과 인접한 2만1천390평방피트의 새로운 공간이 마련된다.

빅토리아빌 인근 햄노르드에 위치한 H2O이노베이션 제조 시설은 단풍나무 제품뿐만 아니라 물과 폐수 처리 시스템 설계도 주로 담당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제조 및 보관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해 문제가 되었다. 이 지역에서 제조 면적이 약 40% 증가함에 따라 회사는 향후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새 지역에 대한 임대 계약은 최초 5년 동안이며, 5년의 추가 갱신이 가능하다.

새로운 위치는 단풍나무 및 워터 테크놀로지 & 서비스(WTS) 사업 라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도록 워크스테이션을 재설계할 수 있다. 공사는 쾌적한 공간에서 일할 직원들에 대한 상당한 생산성 향상, 재고 관리 개선, 안전 개선 등을 기대하고 있다. 현지 팀도 신규 채용을 진행해 프로젝트 전달 속도를 지원할 수 있게 된다.

프레드릭 더그레(Frédéric Dugré) H2O 사장 겸 CEO는  "단풍나무 사업부문은 최고의 시즌을 보냈고 우리는 올해 여러 신제품의 성공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NAT는 3년 전략 계획에 따라 계속해서 고객 제품을 확장하려고 한다. 우리 기술이 토양 관개를 최적화할 수 있는 설탕 용액 농축과 농산물 시장에 대한 전문지식을 활용해 식음료 시장에서도 진화할 계획이다. 이러한 제조 용량을 늘리면 향후 고객의 요구를 더 잘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h-o-innovation-increases-its-ham-nord-quebec-manufacturing-capacity-by-0001) / 2021년 4월 19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