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쿠아테크·업웰, 수처리 서비스 플랫폼 개발 협력

물 기술과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아쿠아테크 인터내셔널(Aquatech International)은 최근 업웰 워터(Upwell Water)와 협력 사업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아쿠아테크는 고객에게 일체형 수처리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추가 고객 비용 없이 동급 최고의 기술과 운영을 통합할 수 있다.

아쿠아테크는 자사의 플랫폼 'AQUIOS'를 통해 물 및 에너지 구매 계약에서 모바일 및 분산 처리 공장의 임대 및 대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웃소싱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이는 고객이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동시에 물 운영 비용과 위험을 줄이려는 궁극적인 목표다. 또한 'AQUIOS'는 운영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설비를 인수 및 개조할 계획이다.

데브시 샤르마(Devesh Sharma) 아쿠아테크의 전문이사는 "특히 물이 더 복잡해지고 처리하기가 어려워짐에 따라 장기적인 신뢰성에 대한 필요성이 가장 중요하다. 업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물기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예측 가능한 물 운영 비용 및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는 책임 있는 파트너와 함께 중요한 치료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객은 모든 유틸리티 서비스처럼 시간 경과에 따른 수처리 및 지불의 신뢰성 등 필요한 것을 얻지만, 단일 공급업체로부터 플랜트 설계와 장기 운영 서비스를 통합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따라서 더 나은 물 처리를 쉽게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크리스 모리슨(Chris Morrison) 업웰워터 운영 파트너는 "아쿠아테크는 수십 년 동안 물과 폐수를 처리하는 데 있어 세계적인 리더였다"면서 "아쿠아테크의 기술, 고객 성공 기록 및 수처리 운영 전문지식은 고객에게 정수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제 업웰워터(Upwell Water)를 통해 아쿠아텍의 고객에게 초기 비용 없이 진정한 아웃소싱 수처리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Watertech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5262/companies-partner-to-offer-new-water-treatment-and-service-platform) / 2021년 6월 15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