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듀폰, 이온 교환 수지 생산 확대키로

듀폰(DuPont)은 최근 소비자와 활성제약성분(API) 등 의약품의 높은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이온교환수지 제조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듀폰워터솔루션(DuPont Water Solutions)은 역삼투, 초여과막, 이온교환수지 등 분리 및 여과 기술을 선도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식수의 정화에 중요한 기술이지만, 이와 동일한 기술 중 다수는 식품, 음료, 처리 약물과 진단품을 생산하기 위해 생명과학 산업 전반에 걸친 분리와 농도에 매우 중요하다. 이온 교환 수지는 또한 촉진제나 API로 사용될 때 제약 제제와 고급 약물 전달을 촉진한다.

제약 회사의 성장과 cGMP 인증 제품에 대한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듀폰은 이러한 중요 제품의 제조 및 공급 능력을 확장하고 있다. 생산 운영에 몇 가지 핵심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이러한 투자는 현재와 미래의 의약품 제조를 개선하기 위한 공급의 보안을 강화할 것이다.

생산 확장은 단계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첫 번째 단계: 프랑스 Chauny에 있는 듀폰의 전용 cGMP 제약 생산 공장의 용량을 늘리는 것은 현재 진행 중인 자격인증을 완료했다. 수요가 많고 흡수성이 뛰어난 제품의 공급을 늘리는 데 초점을 맞출 향후 단계가 예상된다.

콘딜리아 코트니(Condylia Courtney) 이온 교환 수지 글로벌 제품 라인 매니저는 "고객들은 우리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할 때 현재 필요한 제품뿐만 아니라 자사 제품 수명 동안 필요한 제품도 공급해 주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투자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고객의 중요한 고객 제공을 보장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생산 확대와 함께 듀폰은 규제 리소스도 늘리고 있다. 규제 확대팀은 기술 전문가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1950년대부터 이 이온 교환 수지는 활성 의약품 성분으로 사용되었을 뿐 아니라, 방출 제어와 미각 마스크를 위해 서스펜션 제제에 사용되는 촉진제로도 사용되어 왔다. 듀폰의 포트폴리오는 거미와 같은 다양한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가능하게 하고, 태블릿 분해를 촉진하며, 남용 억제 제제를 가능하게 하며, 약물 안정성 및 가용성 향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techonline.com/industry/article/14205762/dupont-dupont-to-expand-ion-exchange-production-as-pharmaceutical-demand-increases) / 2021년 6월 24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