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차트워터·IHE 델프트연구소, 수처리 솔루션 협력

차트워터(ChartWater)는 네덜란드 IHE 델프트 물교육 연구소의 연구진과 협력하여 블루인그린(BlueInGreen)의 과포화 용존 산소(SDOX®) 기술을 사용하여 추가적인 생물학적 처리 프로세스와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평가하기 위한 지속적인 작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크리스 밀리건(Chris Miligan) 차트워터 회장은 "델프트 연구소의 연구원들의 지원은 고객이 환경 및 사회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솔루션 및 세계적인 전문 지식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투자의 또 다른 예이다. 블루인그린은 대학원생 지원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델프트 물교육 연구소의 전 세계 연구원들이 다양한 상하수도 처리 응용 분야에서 SDOX® 기술의 사용을 평가하는 독립적인 동료 분석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는 IHE Delft 연구원들에 대한 지원을 지속하고 지속 가능한 혁신의 역사를 바탕으로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블루인그린의 뛰어난 센터(BIG)의 용해 가스 전문가들은 산소 공급, pH 조절, 산화 및 냄새 조절을 위한 낮은 처리 비용을 제공하는 수처리 및 산업 공정 응용 분야에서 입증된 혁신을 개발했다. 지난 10년 동안 네덜란드 사우스 홀란드(South Holland) 소재 IHE 델프트 연구진은 전문가들이 새로운 응용 분야에서 SDOX® 기술의 사용에 대한 책을 문자 그대로 쓸 수 있는 여러 학술 논문을 작성했으며, 생물학적 하수처리 제2판에 전체 장을 기고했다. 이 최신 계획은 새로운 생물학적 치료 과정과 응용 프로그램을 시험적으로 개발 및 확장할 것이다.

[출처 = Wateronline(https://www.wateronline.com/doc/chartwater-and-delft-institute-to-develop-water-treatment-solutions-0001) / 2021년 10월 20일]

저작권자 © 워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